랜드모아 
모아[손님] 검색 로그인   
랜드모아

공지사항
페이지: 1 / 1   

 
  웹링크를 홍보자료로 활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모아TV에 웹링크 항목이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본항목은 포텔사이트의 인기동영상을 담아두는 사이트로 활용됩니다. 본 웹링크의 자료는 음악방송이나 라디오방송 등을 청취할때 여백의 모든 부분에 게시되며 클릭하면 등록된 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여 동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는 기능을 가집니다. 세부항목중에 일반웹사이트는 준회원이상이신분댓글(3)     조회(2029)          



  모아TV의 기본화면을 본창으로 전환합니다.
안녕하세요. 모아 TV를 팝업에서 본창실행으로 전환합니다. =============================== TV보기 : http://tv.landmoa.net 라디오듣기 : http://radio.landmoa.net 음악방송 : http://amp.landmoa.net 모아팝 : http://pop.landmoa.ne조회(2261)          



  개인음악방송의 홈페이지를 넣어 드렸습니다.
개인음악방송의 홈페이지를 넣어 드렸습니다. 홈페이지가 등록되지 않았거나 틀리는 경우 해당 홈페이지 자료를 남겨주시면 바로 정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랜드모아 운영자 드림조회(2143)          



  리얼플레이어, 윈앰프방송 자료가 재생됩니다.
리얼플레이어방송, 개인 음악방송자료인 윈앰프방송도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재생됩니다. 리얼플레이어 방송은 리얼플레이어를 설치하시거나, 자료실의 리얼플레이어 플러그인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윈앰프방송은 윈도우미디어에서 인식하여 실행하므로 추가하지 않으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조회(2180)          



  내 홈페이지에 실시간, TV 라디오를 달아보세요.
내 홈페이지에 실시간, TV 라디오를 달아보세요.TV  등 미디어의 크기는 내 홈페이지 사정에 맞게 IFRAME 크기를 변경하시면 자동의로  크기가 조절됩니다.아래 소스를 복사하셔서 내 홈페이지의  적당한 곳에 붙여 넣기를 하시면 됩니다.물론 태그의 "[" 부분은  "<" 로 고치셔야 합니다.320 * 2조회(2400)          



  나만의 실시간 미디어를 만들어 보세요.
나만의 실시간 미디어를 만들어 보세요.실시간 TV나 라디오, 동영상, 플래시, 소리(sound),사진등을 이용해나만의 멀티미디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방법:1.접속  TV홈 http://tv조회(1522)          





  저녁시간대 TV채널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 경우
저녁 시간대는 많은 분들이 TV채널에 접속을 하는 관계로 정상접속이 되지 않고 카운트만 올라가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이는 해당방송국의 서버 용량을 초과하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며, 내부적으로는 [서버 세션 한도를 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를 뿌리면서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는 인내심을 갖고 여러번 다시 시도 하조회(1727)          



  TV, 라디오 자료등록 안내입니다.
본 TVHOME 사이트는 TV보기, 라디오듣기의 자료 관리를 위한 사이트 입니다. 준회원 이상(회원 가입하신 분)이면 모든 자료 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손님꼐서는 TV 보기나 라디오듣기의 등록버턴을 통해 자료등록이 가능합니다. 각메뉴의 하단에 있는 나만의 영상자료, 나만의 소리자료 등에 자료를 등록하시면 등록하신 분만이 목록이 보이며, 사용 수조회(1639)          



  무비모아의 단축키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랜드모아의 멀티미디어인 무비모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비모아는 영상 자료인 공중파 TV, 일반 동영상파일, 플래시파일, 사진자료 음향자료인 라디오방송, 사운드파일 등 모든 미디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비모아는 마우스는 물론 키보드의 단축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홈마스타)     조회(2140)          




≪ [1]   ≫

복수단어 검색은 공백(space)로 구분해 주세요.


 
최근 글
[손님]
[없읍니다] 큰 tv 달기 무료 서비스면,달아 주십시요.
5
4044
5582
진중권 "장자연에 접대받은 사람 누군지 들었다"
3
[메아리/4월 1일] 장자연과 그 '적'들
1
6347
6586
"접대 강요는 없지만 안 나갈 순 없어" 20대 연예인의 고백
3
3282
6415
환희 “연예인 前여친 소속사 반대 때문에 이별한 적 있다”
3
연예인 자살로 본 연예인과 기획사…'애증의 관계'
2
내가 장자연이라면 죽음보다 '양심선언' -펌
3
고 장자연 문건 연예계 ‘어둠’ 드러나나
3
  [깊은연못] KMFM - 24시간 연주곡
5079
 
인기 글
[손님]
948
3093
3147
5582
2974
280
3282
2849
1751
3545
649
내가 장자연이라면 죽음보다 '양심선언' -펌
3
832
252
635